You are currently viewing 타블라, 2024 여성마라톤에 ‘슈거&카페인프리 티’후원

타블라, 2024 여성마라톤에 ‘슈거&카페인프리 티’후원

  • Post author:
  • Post category:news
  • Post comments:0 Comments

2024년 5월4일 서울특별시와 여성신문이 주최하는 제 24회 여성마라톤에 대회 행사에 

에너지업과 와일드쿨 제공 차 4종 시음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열정과 에너지 가득한 여성분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타블라, 2024 여성마라톤에 ‘슈거&카페인프리 티’ 후원

https://n.news.naver.com/article/310/0000115629?sid=103

5월4일 여성마라톤에 에너지업과 와일드쿨 제공
차 4종 시음 행사도

차 브랜드 '타블라'의 에너지업. 에너지업은 비타민C가 풍부한 오미자와 히비스커스를 혼합한 차로 운동 후 수분 보충에 좋다. ⓒ타블라

차 브랜드 ‘타블라’의 에너지업. 에너지업은 비타민C가 풍부한 오미자와 히비스커스를 혼합한 차로 운동 후 수분 보충에 좋다. ⓒ타블라

제24회 여성마라톤대회에 참여하면 운동 후 수분 보충에 좋은 차, 집중에 도움을 주는 차를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차 브랜드 ‘타블라(Tabla)’는 올해 여성마라톤대회에 에너지업과 와일드쿨이 각 1개씩 포함된 북컬렉션 7000개(모든 참석자), 버라이어티팩 70개(VIP 경품추첨)를 후원한다. 행사 당일 차 4종 시음 행사도 진행한다.

에너지업은 비타민C가 풍부한 오미자와 히비스커스를 혼합한 차로 운동 후 수분 보충에 좋다.

와일드쿨은 로즈메리, 레몬밤, 솔잎, 박하 등을 혼합해 만든 차로 집중과 인지 능력에 도움을 준다. 

차 브랜드 '타블라'의 와이드쿨. 와일드쿨은 로즈메리, 레몬밤, 솔잎, 박하 등을 혼합해 집중과 인지 능력에 도움을 준다. ⓒ타블라

차 브랜드 ‘타블라’의 와이드쿨. 와일드쿨은 로즈메리, 레몬밤, 솔잎, 박하 등을 혼합해 집중과 인지 능력에 도움을 준다. ⓒ타블라

타블라는 ‘일상에 스민 차, 건강이 되는 습관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무카페인‧무설탕 허브차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타블라의 모든 티는 합성첨가물 일체를 사용하지 않고 고품질의 천연 원물만 혼합해 제조한다. 현재 △하루시작 △에너지업 △디저트 티 △카밍나이트 △코코숨 △와일드 쿨 △머쉬붐 △스위트 레이디 8종이 출시돼 있다.

타블라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 FSC 인증 종이 및 콩기름 인쇄를 사용해 제품 패키지를 만들었고, 티백은 옥수수 전분 유래 소재로 제작했다.

이현경 타블라 대표는 “타블라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 후원은 여성마라톤대회의 행사 취지에 깊이 공감하여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작고 사소한 노력들이 모여 꿈이 이뤄지는 것처럼, 모든 여성이 한 잔의 차를 통해 오늘 하루도 온전할 수 있도록 타블라가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타블라 제품 구매는 타블라 공식 홈페이지(www.tabla.co.kr),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타블라 찻집’에서 가능하다.

한편 서울특별시와 여성신문이 주최하는 제24회 여성마라톤대회는 5월 4일 토요일 오전 8시 30분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다.

올해 여성마라톤은 10km, 5km 코스를 비롯해 3km 걷기, 랜선스포츠 등 총 4코스로 구성됐다.

신다인 기자 shin@womennews.co.kr

#여성신문사 #여성마라톤 #타블라찻집 #마라톤

답글 남기기